꿈많이꾸는이유 왜 그럴까 꿈에서 깨면 기억이 안나는 이유는

By 글쓴이

꿈많이꾸는이유 왜 그럴까 꿈에서 깨면 기억이 안나는 이유는

무척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 이래저래 일이 많습니다.. 보니 재미로 글 쓰는 것도 시간을 내지 않으면 적기 힘들더라고요 자 그럼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 해볼 테스트는 나를 사랑하는 11가지 이유 테스트랍니다. 저는 주로 케이테스트에서 심심풀이로 여러 심리테스트를 즐기는 편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총 12문으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아요 1. 주말에 나의 모습은? 1. 주말에 나의 모습은? 처음부터 저에겐 조금 어려운 선택지네요 저는 주중에 힘들어도 밖에 나가서 친구 만나는 걸 무척 좋아한답니다.


처음 운전을 배웠을 때처럼
처음 운전을 배웠을 때처럼

처음 운전을 배웠을 때처럼

처음 운전을 배웠을 때, 혹시 기억나시나요? 저 문을 오픈하고 운전석에 앉기 첫번째 안전벨트를 잘 하기좌석 조절 미러 조정을 하기브레이크를 밟고 시동 켜기.이런 일련의 과정들을 어깨에 잔뜩 힘이 들어간 채 얼마간 반복하게 됩니다. 그런데도 안전벨트를 빼먹거나 시동을 걸지 못하는 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죠.사이드 미러 접고 달렸던 기억이.하지만 운전을 시작하고 36개월만 지나도 이 모든 과정을 무의식적으로하게 됩니다.

운전이 익숙해지는 것에도 순서가 있습니다. 처음엔 차에 타서 시동거는 게 점점 익숙해지고요.그 다음엔 동네 주행이 익숙해지고 그 다음엔 마트까지 가는 것이 익숙해지고 그 다음엔 출퇴근 길이 익숙해지고시간이 흐르면 협소한 골목길이나 고속도로도 아무 생각없이 다니게 됩니다. 매물임장도 마찬가지입니다.

나. 본격적인 투자
나. 본격적인 투자

나. 본격적인 투자

내가 본격 적으로 투자를 하던 시기는 2019년도 말 2020년도 초 대위진 때였습니다. 첫 주식인 알파벳 주식을 팔고난 후 이후 투자는 하지 않았지만, 꼬박제대로 모은 봉급은 어느새 45천만원 정도의 시드머니가 되었습니다. 이 때쯤 부자아빠 빈곤한 아빠 책을 읽고 잠재된 돈이라는 욕망은 다시금 투자를 하게 만들었다. 정말 자산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감만 잡은 상태였다. 또한 우연히 본 버핏의 가치투자 이론에 대한 짧막한 영상을 보고 유망한 기업에 오래토록 투자하는게 좋겠습니다.

싶어 나는 20년도 부터 나는 애플 주식을 조금씩 매수했다. 오늘 기준 내 애플주식은 1600만원 여기까지 오는데 나는 수많은 매도욕구를 참았냈다.

다. 주식 투자 근황
다. 주식 투자 근황

다. 주식 투자 근황

현재까지의 나의 투자 성적표는 28 물론 주식입니다. 보니 변동성이 어느정도 있고, 매도를 한 금액이 아니기에 정확히는 아직 내 돈이라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볼때마다. 심신 안정제가 되기도 합니다. 현재 내가 주식 투자종목은 18가지로 많습니다.고 볼 수 있어요. 주식 수가 늘어난 이유는 주식연관 책들을 읽다보니 배당주와 유망주에도 관심이 늘었났기 때문입니다. 늘어난 이유는 이지성 작가의 장래의 부 라는 책을 읽고나서 배당주와 내가 몰랐던 주식에 흥미를 느꼈으며, 이 책을 23년도 3월에 접하고나서 샀던 주식들은 현재기준 115만원마이너스포함이 올랐습니다.

이지성 작가의 추천주식 배당으로만 약 30만원 정도를 벌어 들였다.

하루에 한번 멍하니 있어보기입니다.

기억력을 높이는데 중요한 부분이 뇌를 쉬게 해주는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루에 적으면 5분 많으면 20분 그 사이 시간 정도를 멍하니 있어보면서 뇌에게 쉬는 시간을 주는것입니다. 저희도 비슷하게 일이 너무 많아서 뭘 해야할지 모를때 잠시 잠깐 멍하니 있어본적이 있을것입니다. 이와 같이 멍하니 있다보시면 잠깐 리프래쉬 되는 경험을 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우리의 뇌도 리프래쉬 시간이 필요합니다.는겁니다.

매물임장 순서 중 혹시 안정된 일이 있나요?

조금 전에 언급했던 매물 임장의 순서, 혹시 그 중 안정된 일이 한가지라도 있으신가요? 1 사전 매물 예약2 당일 부동산 방문3 사장님과 만나 이야기4 예약된 집 방문5 성실히 보고N회 반복6 부동산으로 돌아와 종료 아마 이중 한가지도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한가지 순서마다. 의지를 다지고, 용기를 쥐어짜내야 겨우 하나씩 해내는 기분일텐데요.특히 저처럼 낯가리시는 분들너무나도 당연한 일입니다.

뇌가 이동하는 일을 하기입니다.

우리의 뇌는 쓰지 않을 수록 더욱 노화되기 마련입니다. 어릴때는 수학사안을 풀고 책을 읽느라 머리를 많이 쓰지만 우리는 커가면서 점점 무언가를 배우거나 공부하지 않게 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책을 읽으려고 노력하거나 재테크에 대해 배우러 다니거나 혹은 다른 언어를 배우거나 게임을 하거나 하는등과 같은 뇌에 자극을 주는 일을 해주는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처음 운전을 배웠을 때처럼

처음 운전을 배웠을 때, 혹시 기억나시나요? 저 문을 오픈하고 운전석에 앉기 첫번째 안전벨트를 잘 하기좌석 조절 미러 조정을 하기브레이크를 밟고 시동 켜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나 본격적인 투자

내가 본격 적으로 투자를 하던 시기는 2019년도 말 2020년도 초 대위진 때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다 주식 투자 근황

현재까지의 나의 투자 성적표는 28 물론 주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