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렌틸콩 효능 렌틸콩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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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좋은 렌틸콩 효능 렌틸콩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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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식 요리법에 대한 흥미진진 증가


채식 요리법에 대한 흥미진진 증가

건강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채식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채식은 만성 질환의 위험 감소, 체중 감소, 소화 개선과 같은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은 채식 식사에 풍미와 다양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트 게시물에서는 미각을 자극하고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잊게 만드는 5가지 맛있는 채식 요리법을 공유합니다. 버섯 리조아니면 풍성하고 편안하며 정말 맛있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입니다.

크리미 한 버섯 리조또를 만들려면 먼저 잘게 썬 양파와 마늘을 팬에 볶습니다. 얇게 썬 버섯, 타임, 야채 육수를 넣고 버섯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 렌틸콩 종류 」

렌틸콩은 색상에 따라 맛과 용도가 조금씩 다릅니다. 갈색 렌틸콩 익혔을때 부드러워 수프, 카레 같은 것을 만들때 잘 어울린다. 녹색 렌틸콩 갈색 렌틸콩보다. 더 단단하고 후추 맛이 약간 나며 풍미가 강해 그린샐러드 등에 얼울린다. 빨간색과 금색 렌틸콩 살짝 단맛이 있어 인도 요리나 중동 요리에 잘 어울린다. 칠흑의 렌틸콩 익히면 캐비아처럼 작고 검은색을 띠어 그린샐러드 등 모양을 내는데 사용하면 좋습니다.

매콤한 타이 그린 커리

타이 그린 카레는 향긋하고 매콤한 요리로 추운 겨울 저녁에 제격입니다. 이 요리의 채식 버전을 만들려면 닭고기 대신 두부를 사용하십시오. 팬에 마늘, 생강, 그린 카레 페이스트를 볶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큐브 두부를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코코넛 밀크, 피망, 당근, 완두콩과 같은 얇게 썬 야채를 넣고 몇 분 동안 끓입니다. 찐 쌀과 함께 열렬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시금치와 페타 속을 채운 포토벨로 버섯

포토벨로 버섯은 고기 같은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있어 훌륭한 고기 대용품입니다. 시금치와 페타로 속을 채운 포토벨로 버섯을 만들려면 버섯을 깨끗이 닦고 줄기를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릇에 다진 시금치, 으깬 페타 치즈, 다진 마늘을 섞습니다. 혼합물로 버섯 뚜껑을 충족시키고 버섯이 부드러워지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오븐에서 15-20분 동안 굽습니다.

「 렌틸콩 고르는법 」

※ 렌틸콩은 색상에 따라 맛과 용도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 용도에 따라 고른다. 낱알 모양을 유지하고 깨지지 않은 것 벌레 먹은 것은 없는 것 갈색 렌틸콩: 익혔을때 부드러워 수프, 카레 같은 것을 만들때 잘 어울린다. 녹색 렌틸콩: 갈색 렌틸콩보다. 더 단단하고 후추 맛이 약간 나며 풍미가 강해 그린샐러드 등에 얼울린다. 빨간색과 금색 렌틸콩: 살짝 단맛이 있어 인도 요리나 중동 요리에 잘 어울린다.

칠흑의 렌틸콩: 익히면 캐비아처럼 작고 검은색을 띠어 그린샐러드 등 모양을 내는데 사용하면 좋습니다.

「 병아리콩 및 렌틸콩 효능 차이 」

병아리콩과 렌틸콩은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섬유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저지방 건강식품입니다.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고영양성분 식품으로 특히 고단백질과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병아리콩은 예로부터 기관지염이나 복부 팽창, 변비 완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칼륨, 칼슘, 인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렌틸콩

단백질 함량이 21%~24%로 풍부하고 특히 바나나의 10배나 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과 다이어트에 좋고 콜레스테롤을 낮출 뿐만 아니라 혈당 조절을 도와 당뇨병 식단에 적합합니다.

게다가 다량의 철분과 엽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렌틸콩 먹는법| 렌틸콩 효능 | 렌틸콩밥 효능 | 렌틸콩 스프 효능 | 렌틸콩요리 효능 렌틸콩을 알조화롭게 요리하고 새롭게 보관한다면 렌틸콩을 매일 먹는 것은 저희 몸에 유익합니다. 그러나 단백질 섭취를 목적으로 렌틸콩만 섭취한다면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는 데 요구하는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소비하지 않기 때문 쌀이나 다른 견과류, 씨앗 등과 같은 통곡물과 결합하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렌틸콩에는 렉틴이라는 독소가 들어 있다고 해서 요리할 때 완전히 익히지 않은 경우에는 소화 문제, 구토, 설사 같은 것을 유발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병아리콩 및 렌틸콩 부작용 」

≪ 병아리콩 부작용 ≫ 병아리콩의 잎과 끝부분에는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니 통풍이나 신장 결석이 있는 분들은 많이 드시면 좋지 않습니다.

≪ 렌틸콩 부작용 ≫ 렌틸콩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 배변에 어려움이 겪을 수 있어 렌틸콩을 섭취 할 때는충분한 양의 수분과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이 먹게 되면 오히려 체중이 증가할 수 있으며 칼슘, 아연, 철분 등의 무기질 흡수를 방해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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