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대저장 용량 12리터 AF1012 우리나라 최초 스테인레스 에어프라이기

By 글쓴이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대저장 용량 12리터 AF1012 우리나라 최초 스테인레스 에어프라이기

최근 시기 저희집 효자입니다.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 YD-K06 입니다. 노브랜드 치킨너겟 입니다. ㅎㅎ 에어프라이어 요리법은 따로 안나와 있지만 저는 앞뒤로 8분가량을 돌려줬습니다. 그러면은 ~ 이렇게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맛있는 밥반찬요리 및 간식 , 술안주의 치킨너겟이 완성입니다.

대저장 용량 3단 조리로 한 번에! 360도 자동 회전 로티세리도 가능!

바스켓 형태가 아닌 3단 그릴로 인해 3가지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습니다. 용량도 성장해서 사람들이 함께 하는 자리의 음식도 넉넉히 준비할 수 있고, 로티세리 기능으로 인해 꼬치구이, 통닭구이, 바비큐 등 돌려가며 굽는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예열, 데우기, 해동, 보온, 과일 건조 기능으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가능면에서 차이가 적지않게 납니다.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

매직 쉐프 쿡 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는 열기를 순환시켜 위아래는 물론 360도로 순환하여 음식을 고르게 익혀 빨라지는 조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노이즈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60분까지 시간 조절이 가능하며 최소 80도에서 최대 200도로 다양한 음식이 가능했던 에어프라이어 제안 제품입니다.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조리과정을 보려면 바스켓을 꺼내야 되는데 이 제품은 내부가 보이것은 창이 있어서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분리형 바스켓으로 세척도 세심하게 할 수 있으며 7.7L 용량으로 웬만한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충분하다는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버튼 인식도 잘 돼고 마감 처리도 깔끔하며 사이즈는 크지만 온도가 금방 올라가서 조리도 간편하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사용해 본 후 평가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사용해 본 후 평가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사용해 본 후 평가

이점 -적외선램프/석영관 열선이라 전기 적게 먹고 빨리 데워주고 좋습니다. -작동방법이 터시식이라서 외관 깔끔하고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이 편합니다. -대용량이라 한 번에 많은 음식을 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환경호르몬 근심 없습니다. 단점 -망이 얇아서 고기 구울 때 기름찌꺼기 망에 연결되어 안 떨어져서 세척이 힘들다. -전원 버튼 있지만 on만 되고 off기능이 없어서 요리 중에 끄려면 유리문을 열어 정지. 완전히 off하려면 콘센트 뽑아야 하는 형태라서 아마도 불안 -기름받이팬 코팅이 불량인지 한 번 사용에 얼룩&코팅이 벗겨져서 아쉽습니다.

다른 이름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서 기능면이나 편의성으로는 가성비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용량도 크고 재질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