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사망 서정희 서동주 재혼녀 딸

By 글쓴이

서세원 사망 서정희 서동주 재혼녀 딸

서동주는 1983년 3월 28일 생으로 현재 해 연령 4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내용은 예원수업 미술과, 페이 스쿨, 세인트 폴 고등학교, 웰즐리 칼리지 미술학, 매사추세츠 공과대수업 순수수학 학사, 펜실베이니아 대수업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 샌프란시스코 대교육원 법학전문대학원이며 가족은 엄마 서정희, 남동생 서종우 (개명 전 이름 서동천)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오네스타컴퍼니, 법무법인 정향 소속입니다.

서동주는 옛날 유명 개그맨인 서세원과 모델이자 방송인이였던 서정희에게서 태어나 학창시절 공부 1같은 것을 하면서도 산만하다는 이유로 지적을 적지않게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연구를 능력있는 아이라는 것에 심취하여 그저 연구를 최애하는 아이로 성장하였고, 어릴 때부터 피아노에 소질을 보였던 탓에 초등수업 콩쿠르는 물론, ”한국일보콩쿠르”에서 금상을 휩쓸며 나가는 콩쿨 대회마다.


imgCaption0
서정희 서세원 만남과 결혼


서정희 서세원 만남과 결혼

-서세원의 성폭력으로 인한 임신 -당시 미성년자 신분의 서정희, 어쩔 수 없는 선택 지난 1983년 서정희와 서세원의 결혼스토리를 되짚어보면, 서정희의 고백이 주변인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MBC시사 학습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 방송된 내용에 따르면, 서정희는 혼전임신으로 어쩔 수 없이 서세원과 결혼을 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정희가 고등학생일 때, 연예인이 되고 싶어하던 서정희를 서세원이 연예인으로 만들어 주겠다며 접근하여 성폭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 실적 서정희는 임신을 하게 되고, 당시 사회적 풍토에서 여성이 성폭력을 당해 임신을 했다면 주변의 시선이 너무나 무서웠다고 합니다. 서정희의 최종학력이 중수업 졸업으로 남아있는 이유도 고등학생이었던 서정희가 임신으로 인한 결혼때문에 학업을 더이상 지속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결혼 남편 이혼 사유(이유)

서동주는 졸업 후 2010년 1월 23일 스탠퍼드 대수업 내 교회에서 6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서동주의 남편은 1977년생으로 하버드 대학교에선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고 스탠퍼드 대수업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사람이였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인원은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두었지만 이천십사년 경 결혼 4년 만에 결혼생활을 정리하면서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동주는 이혼 사유에 관하여 ”행복하지 않아서”라고 말하며 지금까지 성실히 공부하며 살아왔는데 막상 결혼을 하고 나니 점점 본인을 잃어가는 느낌이 들었고, 점점 사회에서 위치가 없어지며 인생이 없어지는 느낌과 인생을 찾기도 전에 끝날 것 같은 좌절감이 들어 결국 결혼생활을 정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서정희 서동주

대한민국 모델 출신 방송인인 서정희씨는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모든 스타 생활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 당시 서정희는 잘나가는 연예인이었습니다.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살 였습니다. 젊은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던 자신과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이 같은 CF를 찍은게 부부의 인연이 되어 슬하에 서동주(딸),서종우(아들) 를 낳게 됩니다. 그 당시 잉꼬부부로 명성을 날리고 있었는데요, 이천십사년 5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집니다.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받았다는 사실인데요,잉꼬부부였다는 것은 철저한 거짓말인것이 밝혀졌습니다. 결국 2015년 8월21일 가정폭력 같은 것을 사유로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최신 서정희는 유튜브 채널인 서정희 TV를 개설하여 팬들과 소통하며 지내고 있고,딸 서동주는 최근까지도 골때리는 그녀에 출연하여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은영 금쪽 상담소 가끔 보는 이유는,

시청하면~ 오히려 누구에게나 도움이 됩니다~~ 일상에서 느꼈던 감정들도 투영 해서 생각해보기도하고 리플렉션이 되기도 하고~ 얼마나 힘들었을까를 생각해본다면, 그 누구도 그 상황에 관하여 이렇습니다. 저렇다. 할수 없는것이듯이~~ 아무말도 ~ 할수없는 것입니다~ 가스라이팅을 당한것이라는 오은영쌤의ㅡ말을 듣고~~ 음~~ 그럴수가… 이 경우는 누구에게나 벌어질수있는 남의 이야기가 아니겠다.

습니다~~ 누군가 이런 상황속에 있다면, 빨리도움을 요청해서~~ 상황을 종료 시켜야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