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수입인지 인터넷 구매 셀프등기 필수

By 글쓴이

정부수입인지 인터넷 구매 셀프등기 필수

온라인 구매는 PC로 가능하고 무조건적으로 공동인증서와 프린터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수입인지란 법률 세금을 거두어들이는 수단의 하나로 정부가 발행하는 증표입니다. 세금이나 수수료 따위를 낸 것을 증명하기 위해 서류에 붙이는 거라고 합니다. 1. 초록창에 전자 수입인지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전자 수입인지 구매 가능 시간은 365일 가능하나 00302200까지만 가능하니 미리 꼭 시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종이 문서용 전자 수입인지 바로 가기 선택 합니다.

3. 선택 후 로그인 합니다. 회원 및 비회원 로그인 가능하고 전 비회원 로그인했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 방침 등 동의 후 구매창으로 넘어갑니다.


imgCaption0
전자 수입인지 환매 방법


전자 수입인지 환매 방법

사용하지 않은 전자수입인지 2016.10.1. 이전 발급분은 환매가 불가능하므로 관할 세무서의 인지세 환급 절차를 통해 환급받으시길 바랍니다. 환매 방법입니다. 환매 방법 환매 대상 전자 수입인지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는 구입처에서 환매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발급분의 경우 우체국 혹은 금융회사를 통해 환매가 가능합니다. 환매 금액 현금 혹은 계좌이체 시는 액면 금액의 97를 현금 혹은 계좌로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구매 시에는 환매수수료로 액면금액의 1를 환매처에 현금으로 지급하셔야 하며 신용카드 판매량 취소의 방안으로 처리가 됩니다.

수입인지 구매 방법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파트 계약 시에 필요하기 때문에 우체국이나 은행 혹은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면 A4용지 한장 사이즈로 출력이 됩니다. 이 종이 한장이 15만원 이기 때문에 잘 보관하셨다가 계약시 제출을 하면 된답니다. 인지세가 계약 시에만 필요한 줄 알았는데 나중에 중도금 대출할 때도 납부를 하더라고요. 그땐 은행이랑 반반해서 75,000원 납부한답니다.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