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 인터넷 무료 발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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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인터넷발급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각종 지방세에 대한 과세 증명서 발급 신청은 시청이나 세무서까지 가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었다. 그러나 요즘은 가정이나 사무실의 인터넷 연결로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방문, 팩스, 우편 등을 통한 신청도 가능합니다. 시민권 카드 또는 해당되는 경우 ID 카드, 승인 및 위임자의 신원을 포함하여 신원 증명을 지참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방세 종류별 과세서류를 신속하게 발급받기 위해서는  올바른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하오니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정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 항목에서 [세목별 과세인증서]를 클릭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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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며, 각 지방세 증명서를 통해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4. 인증서 선택 후 로그인4. 인증서 선택 후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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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 신청하기 선택하기

[적용] 링크를 클릭하면 회원과 비회원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팝업창이 뜹니다. 휘장이 있으면 [가입신청]을, 휘장이 없으면 [비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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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증서 선택 후 로그인

회원가입을 하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편리하게 인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영업장 및 수령방법 선택 후 [민원 신청하기] 선택6. 영업장 및 수령방법 선택 후 [민원 신청하기] 선택
6. 영업장 및 수령방법 선택 후 [민원 신청하기] 선택

5.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인터넷발급 신청

특정 기관에 신청서를 보낼 때 귀하의 전체 이름과 생년월일은 제출물에 이미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를 기록하는 방식은 대부분 현재 주소와 함께 [모두 나타나게]입니다. 또한 별표가 나타나게된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러한 목적 옵션은 송금 인출, 국제 이동, 신탁 등록과 관련될 수 있으며, 둘 다 적합하지 않은 경우 다른 옵션을 선택하고 그 내용을 지정합니다.

9.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인터넷발급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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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영업장 및 수령방법 선택 후 [민원 신청하기] 선택

정확한 세금계산서 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사업장 주소를 지정된 란에 입력하고 [불만 접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올바른 문서가 작성되었는지 확인한 후 불만 사항을 제출하기 전에 문서의 정확성을 주의 깊게 검토해야 합니다. 정확성을 위해 나타나는 문서를 면밀히 조사한 후 즉시 이의를 제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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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문서 출력 선택

[불만 접수] 링크를 누르면 서비스 신청 내역 화면이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처리되었다는 나타나게가 나타나게됩니다. “처리 완료”라는 통신이 나오지 않을 경우, 가까운 세금 문제별 과세 증명서의 온라인 발급이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문서 인쇄] 탭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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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안내해드린 방법대로 하시면 24시간 정부홈페이지를 통해 지방세 항목별 과세증명서를 손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쇄]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프린터를 선택하여 인쇄하거나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번거로움 없는 절차를 거치면 수동 적용 및 직접 방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편리함을 활용하고 오늘 지침에 따라 신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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