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드라마 18화 감상평 (등장인물별 스토리, 파친코 오프닝 음악, 파친코 대성공 이유) 스포 있음

By 글쓴이

파친코 드라마 18화 감상평 (등장인물별 스토리, 파친코 오프닝 음악, 파친코 대성공 이유) 스포 있음

요즘에 본 소설 중 가장 긴 내용입니다. 4대의 걸친 대서사시를 짧은 시간에 봐서 여러 등장인물과 짧은 에피소드들은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1권이 좋았다는 사람이 있고 2권이 더 좋았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1권이 좋았다는 사람이 선자라는 엄마의 어렵고도 힘든 삶이 투영되어 엄마였다면 1권으로 2권은 엄마의 감정을 약간 배제한 사람들이겠지요. 저도 엄마가 아닌지라 2권 내용이 조금 더 와닿았던 거 같습니다.


파친코 등장인물 출연진
파친코 등장인물 출연진

파친코 등장인물 출연진

김민하청년 선자 역 그녀가 살고 있는 시대는 일제강점기 시대입니다. 몸이 불편했던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어머니와 둘이서 하숙집을 운영하며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한수를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지지만 이미 가족이 있었던 한수의 요청을 뿌리치고 아이를 낳기 위해 일본행 배를 타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예상치 못한 역경을 겪으며 인생의 희노애락을 제대로 알게 됩니다. 윤여정노년 선자 역 그녀가 살고 있는 시대는 1989년 입니다.

이미 해방이 되었고, 한국도 어느정도 경제 선진국까지 들어온 시점입니다. 세월의 차이를 느끼며 고향이 부산땅을 밟으며 오열하는 노년 선자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선자는 과거 일본으로 겪었떤 고통을 다시 겪게 됩니다.

뱃놀이 가잔다
뱃놀이 가잔다

뱃놀이 가잔다

일본을 뒤부터 욕하는 것도 문제가 되던 시기. 선자네 하숙집에서 세들어 살던 아저씨들이 밥을 먹으며, 그 중 한 아저씨가 일본 수사 욕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가 일러 바쳤는지 그 다음날 아저씨를 찾으러 하숙집으로 찾아옵니다. 그 아저씨는 이미 도망을 친 상태였고, 다행이게도 하숙집엔 피해가 가지 않고 가까스로 위기를 넘겼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 아저씨를 잡아낸 순사들. 그 장면을 눈물이 고여 바라보는 선자, 그리고 끌려가며 뱃놀이를 부르는 아저씨. 어린 선자에게 잘해줬던 그 아저씨의 과거 말이 생각납니다.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오르다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오르다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오르다

그러던 중 KBS의 꽃보다. 남자의 한국판에서 주인공 구준표 역할에 발탁, 특유의 소라빵 머리로 시청률 대박을 치게되어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약 떠오르는 청춘스타 대열에 합류합니다. 이때의 인기는 상당해서 대부분의 예능, 코미디 프로랑 동네에서 특유의 소라빵머리를 하고 나오는 캐릭터들이 한명씩은 꼭 있었어요. 아시아 3국의 꽃보다. 남자 캐스팅 중에서 일본인들이 꼽은 원작에 가장 가깝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이 드라마로 이민호는 5년간의 무명 세월을 마감하고 톱스타가 됩니다. 그야말로 그의 인생을 바꿔 놓은 것입니다. 또한 꽃보다. 남자가 2021년에 알고리즘때문에 재유행했을때도 전적으로 연기가 안정적이라 배우로써 능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파친코 줄거리

파친코는 오락게임으로 일본에서 유행한 도박입니다. 당시 파친코를 운영했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선인이었는데, 이는 다른 일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고육지책으로 생겨난 현상이라고 합니다. 즉, 파친코라는 기계가 낯선 땅, 일본에서 조선인을 대표하는 오브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자는 한수를 만나 사랑을 나누게 되지만, 아이를 가진 그녀는 당연히 한수에게 결혼을 요구하지만 한수는 거절합니다.

결국 선자는 아이를 가진 채로 일본으로 향하게 되고, 거기서 이삭, 솔로몬 까지 이어지는 가족을 구성하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 노년이 된 선자는 고향인 부산으로 다시 돌아와 격세지감을 느끼게 됩니다.

과거 CHAOS 유명 클랜 ANA 클랜 소속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사용하던 닉네임은 ANAMIN. 나이스 게임TV의 게임 캐스터해설 하광석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연관된 드립을 친 바 있습니다. 나캐리에 나온 희철에 의해 롤 유저임이 밝혀졌다. 티어는 다이아 5라고 하며, 최대 티어가 다이아 23이었다고 합니다. 직스, 케일을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희철이 공익으로 복무했을 때 같이 롤을 자주했다고 했는데, 희철은 베인충이고 이민호는 야스오충이라 같이 게임걸린 팀원들이 싫어했다고 합니다.

연예계에서 게임 잘 하는 연예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5년 3월 23일 수지와 열애설이 터졌다. 디스패치가 이민호와 수지의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는데, 이 보도 이후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속사의 공식확인이 나왔어요.

자주 묻는 질문

파친코 등장인물 출연진

김민하청년 선자 역 그녀가 살고 있는 시대는 일제강점기 시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뱃놀이 가잔다

일본을 뒤부터 욕하는 것도 문제가 되던 시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오르다

그러던 중 KBS의 꽃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