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수수료와 무료 이벤트

By 글쓴이

저는 한국투자증권 서비스를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인데 가장 놀란 것은 수수료입니다. 아쉽게도 국내주식 무료수수료 이벤트 참여기회를 놓쳐서 일정금액의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단, 신규 고객의 경우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누릴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수수료 및 계좌개설 이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imgCaption0
한국투자증권 국내주식수수료

한국투자증권 국내주식수수료

놀랍게도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 주식의 국내주식 수수료는 0.0140527%에 불과해 1억 원 거래에 수수료로 1400원만 내면 됩니다. 이것은 지불하기에 정말 좋은 수수료입니다! 또한 ETF/ETN, ELW 및 K-OTC는 모두 각각 0.0146527% 및 0.0148527%로 부과됩니다.

하루에 수십억 원을 거래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대다수의 개인이 수천만 원 단위로 거래하기 때문에 이러한 재정적 부담은 미미합니다. 국내에서 제공되는 ETF와 ETN은 수수료가 0.01465%에 불과하며 국내 주식 ETF도 매우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ELW(Equity Warrant Securities)도 특별히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 앱과 PC HTS를 통한 주식 거래의 경우 수수료가 가파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일반인이 수락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수수료는 약 0.2471487%로 다른 수수료의 거의 두 배입니다.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수수료

주로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트레이더로서 저는 해외 주식이 더 높은 수익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국내 주식보다 훨씬 높은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식에 투자할 때 국내 수수료와 해외 수수료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에서 거래되는 주식의 경우 국내 수수료는 0.3%이고 해외 수수료는 매수 시 0.07087%, 매도 시 0.17087%입니다. 마찬가지로 홍콩의 국내 수수료는 0.3%이며 해외 매수/매도 수수료는 0.1697%입니다. 일본 주식의 수수료율은 0.08%로 비교적 낮은 반면, 베트남은 국내 수수료 0.2%, 해외 수수료로 매수 시 0.2%, 매도 시 0.3%를 부과합니다.

미국 주식 수수료는 명백히 저렴하기 때문에 널리 사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주식에 비해 다소 비싸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매수와 매도에 있어 절제를 합니다. 분명히 상하이, 심천, 홍콩에서 부과되는 수수료는 훨씬 더 비싸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만족스러운 이익을 얻기 위해 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호주, 뉴질랜드,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남아공, 룩셈부르크 등 전화주문 수수료 0.7%로 오프라인 거래만 가능한 국가에 비해 일부 기업은 해외주식 수수료를 할인해 주고 있어 현명한 투자는 다양한 옵션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한국투자증권 국내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각종 거래 수수료를 살펴보면 한국투자증권이 국내주식 거래에 있어 수수료 없는 궁극의 혜택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혜는 한국투자증권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관련 기관에서 관련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금전적으로 유리합니다.

마케팅을 통한 광고행사 신청 시 국내 기업의 인지도가 높은 KOSPI 200 종목 중 특정주를 임의로 배정받는다면 뜻하지 않게 비싼 주식을 얻게 되거나 안타깝게 소액주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한국투자증권 해외 주식수수료 할인 이벤트

우리의 매력적인 이벤트에 참여하여 평생 커미션을 엄청나게 삭감하십시오.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해외 거래를 하는 2만 명의 Bankies 특전 고객에게 해외 ETF 상당의 주식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사전 거래자로서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 후원자에게 ETF 주식을 하나 더 드립니다. 또한 온라인 해외 주식에 대한 국내 수수료가 0.1% 감소하고 거래자들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최대 80%의 관대한 해외 환율을 즐기십시오. 이러한 환상적인 인센티브는 거래를 처리하는 동안 적극적으로 실행됩니다.

글을 마치며

최근에는 한국투자증권뿐만 아니라 다양한 증권사에서도 신규 가입자를 사로잡기 위한 창의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증권사를 비교하여 ISA 고객을 위한 특별선물 및 주식수수료 인하 측면에서 가장 유리한 증권사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